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수많은 현지인과 외국인이 이곳에서 마사지를 배웁니다. 크게 5가지 코스로 있고 코스별로 15~30시간이 소요됩니다. 하루에 몇시간을 배울 것인지에 따라 교육 받는 날짜가 차이가 납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 3시간을 배우면 10일이 걸리고 5시간은 6일, 6시간은 5일이 걸리지요. 통증 완화 타이 마사지에 사용되는 지압 기술은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돼요.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팁은 현금으로 마사지사에게 직접 주는 것이 관례다. “제가 태국에 살던 당시, 어깨와 팔을 쓰지 못할 정도로 고통스러웠던 때가 있었어요.

 

그러나 두 시간이 지나도 경찰은 출동하지 않았고, 결국 A씨는 500m 떨어진 차나 송캄 경찰서로 해당 마사지사를 직접 데리고 갔다. 지금 경제 소식 구독하고 소중한 자산을 모으고 불리세요. B2E 제휴 고객사 및 신세계 그룹 임직원에게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B2E 회원은 제휴 채널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로비에 있는 작은 냉장고에는 음료수가 비치돼 있었고, 방이 배정되자 태국인 여성 마사지사가 플라스틱으로 된 목욕바구니 같은 곳에 여러 가지 물건이 담긴 가방을 들고 나타났다. 킴스 마사지가 마사지점을 급격하게 늘리면서 마사지사관리가 안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일랜드스파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름을 묻는 이유는 몇가지 의미가있습니다.마사지사의 정보를 기본적으로 알아내는 방법이고, 마사지사에게는

 

유명 마사지샵은 비수기, 성수기 가릴 것 없이 고객이 넘칩니다. 유명스파,마사지샵들의 마사지사들은 사실 실력은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곳의 마사지사들은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가 없어 늘 피곤합니다. 손님을 많이 받을수록 수입이 좋으므로 손님에 욕심을 냅니다.

 

“그런 일을 겪고 나니 자연스럽게 저 자신이 태국마사지 전도사가 되더라고요. 그리고는 국내에도 이를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는 올해 중반, 자신의 이런 생각을 담아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태국마사지 매장을 오픈했다. 그는 국내 많은 이들이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태국마사지를 접하며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 따라서, 태국 여행시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실 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특히 여성 분들의 경우 가급적 남성 마사지사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정보] 태국 마사지 용어, 종류, 왓 포 교육태국에 왔으면 한 번쯤 마사지를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바로 그 무렵 만난 것이 태국마사지였어요.”운정 ‘태국마사지’ 박재군 대표의 말이다. 그는 푸켓, 파타야 등지에서 태국마사지를 받으며 몸이 한결 좋아지는 걸 느꼈다고 한다. 그 후 태국마사지를 자주자주 받게 됐는데 그로부터 얼마 뒤 그토록 낫지 않던 어깨와 팔이 호전되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종합 가이드를 통해 서부 자바 찌레본의 비밀을 알아보세요. 역사적인 궁전부터 맛있는 요리까지, 팁과 이야기 등을 통해 치레본의 매력을 경험해 보세요.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또, 미 동부지역과 서유럽 및 중남미 국가들로 진출을 희망하고 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이는 전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1명 중 5명이 카타르에서 마사지사로 일하다 귀국한 이들로 밝혀진 것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문화와 소비를 동시에 이끄는 8090세대를 중심지인 일산권과 강남권에서 상품권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인기글 중 가장 많은 댓글과 추천을 받은 게시글이 추천인기글로 등록됩니다.

 

태국인들은 이름을 과일,꽃,새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보이는 생물 이름을 사용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유달 대구유달 유달 유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Leave a Reply

Gravatar